삼시세끼 장근석이 방송을 통해 완전 민낯을 공개한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 나영석PD, 신효정PD가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어촌편’(연출 나영석&신효정PD)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은 “팬들한테 방송 나오면 보지 말라고 했다”며 “얼굴이 너무 못생기게 나올까봐 걱정도 했다. 그런데 내 인생에서 이런 기회를 만날 수 있을까,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 소감을 밝혔다.

평소 잘 부어오르는 체질인 장근석은 섬에 우유를 가지고 갔지만 나PD에게 뺏겼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삼시세끼’는 외부 음식은 일절 안 되며 모든 음식은 자급자족해야하기 때문.

장근석은 “체험을 해보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며칠씩 가서 내 손으로 이것저것 만들어보고 그러면서 어떤 내가 나올까 궁금했다”고 ‘삼시세끼’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그는 이어 “혼자 갔으면 외롭고 비뚤어진 제가 나왔겠지만 형들과 나영석 PD님이랑 함께 해서 즐거웠다. 촬영하러 가서도 오히려 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삼시세끼 장근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삼시세끼 장근석..너무 웃기다”, “삼시세끼 장근석.. 우유사건도 방송에 나왔으면 좋겠다”, “삼시세끼 장근석.. 나PD 예능감 대단해”, “삼시세끼 장근석.. 방송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 버전이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의 호화 캐스팅이 완료된 가운데,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오는 16일(금) 밤 9시 45분 첫 방송.

사진 = 서울신문DB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