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다큐프라임(MBC 밤 1시 5분) 일본 후쿠시마 원전 사고가 일어난 지 3년. 후쿠시마 주민들은 방사능 오염으로 고향을 잃었다. 그런데 최근 일본 정부가 원전 재가동 움직임을 보이자 이에 반대한 시민들은 매주 총리 관저 앞에서 반전 시위를 벌이고 있다. 덩달아 한국에서도 원자력 발전에 대한 찬반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프로그램은 극과 극의 평가를 받는 원자력 에너지의 실체를 파헤쳐 본다.

■캐슬 2(FOX 밤 11시) 미스터리 소설가 캐슬과 여수사관 베켓이 살인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 캐슬의 딸 알렉시스가 좋아하는 밴드 ‘블루 필’의 보컬 헤일리 블루가 살해된 채 발견된다. 접근 금지 명령을 받은 스토커 팬이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되지만 범행 사실을 부인하며 밴드의 기타리스트가 헤일리와 다투는 걸 목격했다고 증언한다. 한편 베켓은 헤일리가 총을 거래한 사실을 알게 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캐치온 오후 3시 55분) 1982년 뉴욕 퀸스에 있는 현금수송차량회사에서 3000만 달러가 사라졌다. 이 사건의 중심에는 현금 수송 차량 회사의 경호원 크리스가 있다. 그는 친구 에디와 함께 자신이 일하는 회사의 돈을 털어 유유히 떠나려 한다. 하지만 자신들을 추적하는 경찰과 자신들의 돈을 뺏으려는 범죄 조직 사이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상황에 놓인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