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공감(KBS1 토요일 밤 7시 20분) 전남 해남 현산면에는 전교생이 53명인 현산초등학교가 있다. 이곳에서는 2011년부터 4년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지원으로 진행되는 ‘예술꽃 씨앗학교 사업’으로 아이들이 1인 1악기를 넘어 1인 2악기, 3악기가 가능한 예술 씨앗들로 쑥쑥 자라고 있다. 아이들은 이 사업을 통해 플루트, 첼로, 가야금 등을 전문가에게 마음껏 배우고 연주할 수 있게 됐다. 그리고 한 달 후 열릴 서울 공연을 위해 기나긴 연습을 마치고 공연 무대에 오르게 된다. 과연 땅끝 예술 씨앗들은 성공적으로 서울 공연을 마칠 수 있을까.

■나쁜 녀석들(OCN 토요일 밤 8시 40분)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 웅철은 동방파 보스 두광에게 정문을 살해하라는 지시를 받지만 정문을 죽이지 않는다. 화가 난 두광은 웅철을 납치해 땅에 묻는다. 웅철을 처리하고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두광이 괴한에게 습격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오구탁 형사는 사라진 이두광을 찾기 위해 필살의 추적을 시작한다.

■오래된 안녕(MBC 일요일 밤 12시 5분) 3년 전 아내 채희와 이혼 후 막장 인생을 살던 전직 복서 수혁. 어느 날 채희가 주택을 증여한다는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수혁은 채희가 이혼 후 중병으로 혼수 상태에 빠졌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는다. 집안을 둘러보던 수혁은 채희가 아끼던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발견하고 우연히 셔터를 누르자 마법처럼 채희의 과거 속으로 시간여행을 하게 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