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출동 24시(KBS1 밤 12시 50분) 2006년 광주 전역의 노래방 14곳에서 연쇄 강도 사건이 벌어졌다. 처음에는 손을 떨며 범행을 저지르던 범인 옥모씨. 그러나 범행 6개월에 들어서자 자신이 직접 경찰에 신고하는 등 범행수법은 대담해져 갔다. 옥씨의 강도행각은 어떻게 막을 내리게 됐을까. 광주노래방 연쇄 강도 사건의 범인을 검거한 주역 김영래 형사의 140여일간 숨 막히는 수사기록을 들여다본다.

■에이전트 파이어 4(FX 밤 12시) 명예퇴직을 당한 스파이 마이클 웨스턴의 좌충우돌 액션 드라마. 마이애미에 태풍이 몰아치는 가운데 마이클은 사이먼을 만나 성경의 암호를 해독하려고 애쓰던 중 FBI 요원인 레인과 해리스의 부탁으로 킬러에게 쫓기는 증인을 찾게 된다. 마이클은 킬러인 콜에게 잡히고 만다. 그렇게 그는 또 다른 킬러인척 연기를 하면서 콜을 속이고 증인을 구하려 하는데….

■익스트림 익스페디션(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 밤 12시) 밴프 산악영화제는 매년 산악 문화와 극기 스포츠를 소재로 한 단편영화와 다큐멘터리를 선보이는 국제 영화제다. 빙벽 등반가 윌 개드가 진행을 맡은 이 프로그램은 깎아지른 폭포에서의 급류타기 등 인간 한계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는 모험가들의 이색적인 도전을 다뤘다. 출품작 6편을 통해 짜릿하고 다양한 스포츠의 세계를 선보인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