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탐험대 유상무, 상어 맨손으로 잡자 장동민 ‘쌍욕’ 왜?

개그맨 유상무가 상어를 맨 손으로 잡아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2’에서는 선사시대로 돌아간 시간탐험대원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유상무와 장동민은 물고기 잡기에 도전했다. 장동민은 “도미가 바위 틈으로 들어갔다”고 일러줬고, 이에 유상무는 잠수를 해 도미 잡기에 나섰다.

유상무는 몇 차례 잠수 시도 끝에 바위 틈에 숨어있던 물고기를 포착했다. 이어 맨손으로 물고기를 잡았지만 이내 “내 팔을 물고 있다”며 고통스러워했다. 그는 수면에 물고기를 내리치며 사투를 벌였다.

알고 보니 유상무가 잡은 물고기는 도미가 아니라 새끼 상어로 밝혀졌다. 장동민은 “이거 도미가 아니다. 상어다. 엄청 무섭게 생겼다”며 유상무에게 “네 팔 떨어질 뻔 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제작진에게 욕설을 하며 “사람을 죽이려고 하느냐”고 호통쳐 폭소를 자아냈다.

유상무가 잡은 상어는 우리나라 연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까치상어’로 보인다. 까치상어는 최대 1.5m까지 자라며 연안 바위틈이나 진흙 속에 서식한다.

네티즌들은 “시간탐험대 유상무 상어, 상어를 맨손으로 잡다니 힘이 정말 센 것 같다”, “시간탐험대 유상무 상어, 상어에게 물리고 고생 많이 했네”, “시간탐헌대 유상무 상어, 상어 정말 힘이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