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KBS2 밤 10시) 동석의 깜짝 출현에 놀라면서도 기뻐하는 미라. 무사히 수술을 마치고 건강해져 돌아온 동석을 보자 마음이 놓여 눈물이 난다. 지혁은 뇌물죄로 걸리기 일보 직전에 기지를 발휘해 검찰이 친 덫에 걸리지 않고 무사히 빠져나온다. 성욱은 자신의 의도대로 되지 않는 지혁 때문에 애가 타고, 동석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겠다며 돈 가방을 들고 지혁을 만나러 간다.

■MBC 다큐스페셜 가정의 달 특집 휴먼다큐 사랑(MBC 밤 11시 15분) 여섯 살 연지는 뇌종양 환자다. 한 살 무렵 처음 뇌종양 판정을 받은 연지를 치료하기 위해 부모는 중국, 한국, 일본을 가리지 않고 병원을 찾아다녔다. 그러나 번번이 발길을 돌려야 했다. 부모의 사랑 속에 연지는 여섯 살이 되도록 잘 크고 있다. 힘든 투병 생활을 하면서도 행복을 찾아가는 연지 가족의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마녀의 연애(tvN 밤 11시) 지연의 친구들 앞에서 동하는 지연을 향한 진심을 고백했다. 하지만 지연은 옛 연인 시훈이 동창회에 갑자기 나타난 탓에 자신의 마음을 진지하게 표현할 수 없다. 6년 만에 만난 시훈 때문에 밤새 울던 지연은 부은 눈으로 출근하고 동하는 그런 지연이 안타깝다. 현섭은 지연에게 한남 갤러리 초대전 기사를 맡기고, 지연은 마지못해 사진작가 필립 노를 취재하러 간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