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이 남편 종결, 응사 단체회식 포착’

나정이 남편 종결 사진이 등장했다.

tvN ‘응답하라 1994’가 종영까지 2회분만 남겨둔 가운데 나정이(고아라 분) 남편 찾기도 과열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응답하라 1994 나정이 남편 종결’이라는 제목으로 방송 캡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은 지난 21일 방송된 19회 ‘운명을 믿으세요?’ 편의 한 장면. 나정이 엄마(이일화 분)가 “그래도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다. 둘이 인연이라면 결혼 안 하겠나”라고 말한 뒤 다음 장면으로 전화통화를 하는 쓰레기(정우 분)의 모습이 나온다. 이때 쓰레기의 뒤편에 걸려있는 수건에 ‘인연입니다’라는 무늬가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그동안 소품을 이용해 앞으로 일어날 줄거리에 대한 암시를 했던 터라 이 또한 숨은 힌트로 해석되며 나정이 남편이 쓰레기라는 추측에 힘을 실었다.

그러나 다음날 공개된 응사 단체회식 포착 사진은 나정이 남편이 칠봉이라는 의심을 하게 했다. 최근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응사 단체회식 포착 사진에서 고아라는 삼천포, 유연석을 비롯한 스태프들과 식사를 하고 있다. 여기에 정우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네티즌들은 “나정이 남편 종결된 줄 알았더니 응사 단체회식 포착 사진 보니 칠봉이 같기도 하다”, “나정이 남편 종결은 오늘 밤에”, “응사 단체회식 포착, 정우는 왜 없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순간 최고시청률(닐슨 코리아 기준) 12%를 돌파하며 케이블TV 시청률의 역사를 새로 쓴 ‘응사’는 오는 28일 토요일 21회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나정이 남편 종결, 응사 단체회식 포착)

연예팀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