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붐이 국내 최초 기업 짝짓기 프로젝트에 나선다.

3일 SBS 미디어넷 측에 따르면 붐이 진행하는 웹예능 ‘콜라붐신’이 오는 17일 론칭한다.

‘콜라붐신’은 기업과 기업이 만나 신박하고 재미있는 제품을 탄생시키는 기업 매칭 콘텐츠.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소비를 통해 즐거움을 찾는 ‘펀슈머’(Fun+consumer)와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가 소비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것에 발맞춰 ‘콜라붐신’이 나선다.

‘콜라붐신’ 제작진 측은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기업에게는 이미지 제고와 성장의 기회가 될 상생 콘텐츠 제작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콜라붐신’은 현재 섭외 1순위로 손꼽히는 붐을 진행자로 내세워 전에 없던 새로운 펀슈머 예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붐은 국내 최초의 기업 매칭 프로젝트에 기업들의 새로운 홍보 전략과 신제품 출시, 기업과 기업의 콜라보레이션을 매칭을 성사시키며 협업의 신으로 나설 예정이다.

특히 붐은 참신하고 신박한 잇템 출시를 이뤄낼 수 있도록 기업과 기업의 매칭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등 남다른 추진력과 진행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콜라붐신’은 오는 6월 17일 목요일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콜라붐신, SBS FiL을 통해 공개된다. 이에 앞서 ‘콜라붐신’ 0회가 6월 10일 업로드 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