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장성규가 다이어트 결심을 밝혀 화제다.

장성규가 최근 100kg에 육박했다는 사실을 고백하며 체중감량에 돌입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3일 장성규는 SNS 계정을 통해 “다이어트 시도, 실패 무한 반복에 지친다 98kg…이러다 또 100kg 될라 안되겠다 다이어트 마지막 도전 살과의전쟁 마지막도전 시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현재 체중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그는 과거 몸짱 대회 출전한 이력이 있었고 이 당시 너무 무리한 운동과 식단조절로 인해 한동안 관리를 하지 않다 최근 체중이 100kg에 육박하게 늘어나며 다이어트를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성규는 “난 소아비만 출신이다. 4.2kg으로 태어나 쭉 비만이었고 5학년 때는 키 157cm에 76kg이었다“며 ”친구들이 돼지라고 하는 게 콤플렉스였다”고 밝혔다. 그는 항상 다이어트를 해 왔으나 실패를 거듭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40대를 앞두고 건강을 위해서라도 마지막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전했다.

장성규의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이어트 성공 응원할게요!”, “그러게 요즘 방송 보면 살이 조금 오른 것 같던데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하세요~~”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장성규는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2’,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