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이효리. / MBC


이효리가 핑클 멤버들과 만난 지 오래됐다고 말했다.

MBC ‘무한도전’ 1일 방송은 여섯 멤버에게 주어진 ‘비긴 어게인’ 팀별 미션 ‘특별 기획전’으로 꾸며졌다. 멤버들은 프로그램 구성부터 자료조사, 출연자 섭외까지 책임졌다.

이날 ‘무한도전’에서 정준하와 박명수는 90년대 추억의 가수들과 함께하는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를 기획했다. 이에 멤버들은 다함께 가수 섭외에 나섰다.

이 과정에서 유재석은 정형돈과 함께 이효리를 섭외하러 무작정 그가 사는 제주도로 떠났다. 이들은 이효리에게 핑클 멤버들과 함께 ‘무한도전’에 출연해줄 것을 권했다.

그러나 이효리는 이 제안에 연기자로 활동하는 다른 멤버들에게 누가 될까 조심스러워 했다. 이효리는 또 “평소 교류가 없었다”며 “지금은 각자의 자리가 있기 때문에 멤버들이 다시 모이는 게 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또 핑클 옥주현 성유리 이진과 “2008년 내 콘서트 게스트 때 보고 못봤다”고 밝혔다.

이날 이효리와 이상순의 제주도 라이프도 공개돼 화제가 됐다.

무한도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이상순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이상순, 재결합 힘들 듯”, “무한도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이상순, 재결합되면 대박”, “무한도전 이효리 옥주현 이진 성유리 이상순, 핑클 그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