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국사선생님’

1박2일 국사선생님이 화제다.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 에 출연한 송호고등학교 국사 교사 김명호씨가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1박2일’에는 학생들 사이에서 ‘크레이지 독(Crazy Dog)’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국사교사 김명호씨가 등장했다.

순하게 생긴 외모와는 달리 학교에서 호랑이 선생님으로 유명한 김씨에 대해 학생들은 “한 번 물면 놓지 않는다”고 말했다.

박수홍을 닮은 ‘인기짱’ 최보근 지리 선생님은 데프콘과, 만능 스포츠맨 정성우 체육 선생님은 김준호와, 친구 같은 고영석 국어 선생님은 차태현과 짝을 이뤘다. 과거 개그맨 지망생이었던 리액션의 제왕 안지훈 일본어 선생님은 정준영과, 그리고 세종고 김탄 정일채 수학 선생님은 김주혁과, 한 번 물면 절대 놓지 않아 ‘크레이지 독’이라는 별명을 얻은 김명호 국사 선생님은 김종민과 짝을 이뤘다.

김종민과 팀을 이뤄 게임을 진행한 국사 선생님 팀은 중간 경기 결과 1위를 차지했고, 김종민의 뛰어난 활약에 김씨는 “대외 이미지는 연기인가 봐요. 어수룩해 보이는 거요”라고 거침없는 발언을 했다.

이에 김종민은 당황하며 “그쪽도 어수룩해 보여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명호 씨는 파트너 김종민과 함께 ‘1박2일’ 촬영장으로 향하다 선생님들 중 막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후 김명호 씨는 특유의 시크함으로 게임에 참여했으나, 뭔지 모를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예능의 샛별로 탄생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