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비락식혜

김보성의 비락식혜 광고 해당 영상이 네티즌들의 ‘의리’에 힘입어 공개 이틀만에 유튜브 조회수 60만을 돌파했다.

지난 6일 유튜브에 공개된 김보성 비락식혜 광고는 8일 오전 10시 50분 현재 60만 2000명을 기록했다. 아이돌 그룹의 신곡 뮤직비디오 못지 않은 인기다.

영상에서 김보성은 선글라스를 벗고 등장해 쌀 가마니를 주먹으로 터트리며 자신만의 ‘의리’ 콘셉트를 선보인다. 카페인 등 첨가물이 포함되지 않은 순수한 쌀 음료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쌀 속에서 제품을 꺼내는 모습도 코믹하게 그려졌다.

또 ‘신토부으리’, ‘회오으리’, ‘으리집 으리음료’, ‘마무으리’ 등 코믹한 광고 문구를 통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김보성이 카페인 음료와 커피 대신 식혜를 권하는 모습도 눈길을 끈다.

김보성 비락식혜 광고를 본 네티즌들은 “김보성 비락식혜, 나도 김보성 형님에 대한 의리를 지켰다”, “김보성 비락식혜 먹고 의리있게 살자”, “김보성 비락식혜, 으리으리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