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크라 출신 이은이 집을 공개해 화제다. 특히 이은이 남편 프로골퍼 권용씨와 시아버지인 권오영씨 등과 함께 지내고 있는 아일랜드 리조트의 대저택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샤크라 출신 이은은 13일 방송된 SBS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다. 특히 남편 권용과 세 딸, 그리고 시아버지 권오영 등 시댁 식구들과 함께 아일랜드 리조트 내 대저택에서 살아가는 화려한 모습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은의 집은 SBS 드라마 ‘야왕’에서 재벌가 저택으로 등장했던 곳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 이곳은 70만평의 넓은 대지에 펼쳐진 아일랜드 리조트로 그 안에서 타운하우스를 짓고 시아버지 권오영, 이은과 남편 권용씨, 그리고 두 사람의 딸들과 함께 살고 있다.



특히 시청자들은 아일랜드 리조트 안에 마련된 헬기 착륙장과 말들이 뛰어 노는 목장 등이 공개되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아일랜드 리조트 회장인 이은의 시아버지 권오영 씨는 국내 굴지의 건설사업을 주도했던 인물로 1980~1990년대 신도시 개발 바람을 타고 레미콘 사업 등을 운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은은 세 딸의 아토피로 마음고생이 심했던 것에 대해 시아버지 권오영씨가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자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은의 남편인 권용 씨에게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권용씨는 프로골퍼로 아일랜드 리조트의 상속자이기도 하다. 이은은 동료 가수인 젝스키스 출신 장수원의 소개로 권용씨를 만나 2009년 결혼, 세 딸을 키우고 있다.

샤크라 출신 이은의 ‘오마이베이비’ 아일랜드 리조트 생활을 본 네티즌들은 “샤크라 이은 집 공개, 아일랜드 리조트 권오영 며느리였다니” “샤크라 이은 집 공개, 재벌가 권오영 아일랜드 리조트 권용과 결혼했었구나” “샤크라 이은 집 공개, 시아버지는 재력가 권오영, 남편 권용은 아일랜드 리조트 상속자, 이은 대단하다” “샤크라 이은 집 공개, 권오영 권용, 그리고 아일랜드 리조트까지 꿈만 같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 마이 베이비 첫 방송에 대해서도 “SBS 육아예능은 ‘오마이베이비’로 따라가는구나”, “‘오마이베이비’, 새롭긴 한데 육아 모습은 많이 못 보여준 듯” “오마베가 ‘오마이베이비’였네”, “오마베, 다음편이 기대된다”, “오마베, 재벌가 육아로만 가는 건가”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