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제작진이 개그우먼 장슬기 등이 출연하는 ‘웃찾사 초사랑’폐지를 결정했다.

‘웃찾사’ 제작진은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웃찾사‘의 ‘초사랑’ 코너가 추성훈 씨와 가족에 대해 비하 논란을 일으킨 것 대해 유감을 표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당초 제작진의 의도와는 달리 일부 내용이 부정적으로 전달될 수 있다는 판단에 따라 더 이상은 코너를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혹시 내용 중 추성훈 씨와 가족이 불편함을 느끼셨을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제작진은 추성훈 씨 측에 연락하여 상황을 설명하고 유감의 말씀을 드렸다. 흔쾌히 이해해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렸다”라고 미안함을 드러냈다.

또 “앞으로 ‘웃찾사’ 제작진은 개그의 소재나 묘사에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건강한 웃음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10일 방송된 ‘웃찾사’의 ‘초사랑’ 코너에서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성훈·추사랑 부녀를 패러디 하는 과정에서 다소 과장된 모습으로 논란이 일었다. 장슬기는 추성훈의 부인 야노 시호를 패러디 하는 과정에서 지나친 과장을 해 비난을 받기도 했다. 장슬기는 방송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다음 주는 야노 시호! 점 뺀 거 딱지 져서 간질간질”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핫팬츠를 입은 올려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