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타에서 정치인으로, 또 다시 영화인으로 화려하게 복귀한 액션스타 아놀드 슈왈제네거(66)도 시간을 거스르지는 못한 모양이다. 최근 언론에 포착된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노화로 인한 탈모증상이 확연히 드러난 것으로 확인됐다.

미국 연예매체 스플래시뉴스닷컴은 7일(현지시간)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브렌트우드시에서 배우 랄프 모엘러(54)와 산책하는 모습을 포착했다. 이 매체가 포착한 사진에서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이마(사진 왼쪽)는 이미 탈모가 상당부분 진행된 것으로 보인다.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오스트리아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보디빌딩 분야 역대 최다 우승 타이틀을 거머쥔 인물. 1973년 기네스북에 ‘지구상에서 상체 근육이 가장 발달된 사람’으로 기록되기도 했다.

‘코만도’, ‘터미네이터’ 시리즈로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액션 스타로 부상했고 악역과 코미디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미국 국민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배우가 됐다. 또 2003년과 2006년 두차례 캘리포니아 주지사로 당선된 유력 정치인이기도 하다. 올해 김지운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 ‘라스트 스탠드’로 다시 할리우드 배우로 복귀했으며 ‘할리우드 최고의 갑부’,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액션 스타’라는 별명을 얻으며 현재도 맹활약하고 있다.

정현용 기자 junghy77@seoul.co.kr

사진=TOPIC / SPLASH NEWS(www.topicimages.com)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