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 논란에 휩싸인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의 출연자 고 모씨가 직접 해명글을 게재했다.

고 씨는 14일 방송된 ‘안녕하세요’에서 형의 친구들이 집에 찾아와 무개념 행동을 하는 것이 고민이라고 토로하며 “형 친구들이 택배를 우리 집으로 보내고, 형 친구가 자기 여자친구에게 파스타를 해준다고 우리 집에 여자친구를 초대한 적도 있다”고 밝혀 시청자를 놀라게 했다.

하지만 방송 직후 고 씨가 녹화 참여 후기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남긴 것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자작 논란이 일어났다. 글에서 고 씨는 “개쓰레기 연기하느라 XX 힘들었네. 1등과 두 표 차이로 2등함”이라고 말해 마치 방송에서 연기한 것 같은 뉘앙스를 풍겼다.

이후 자신의 글이 논란이 되자 고 씨는 7일 게재했던 글을 삭제한 후 16일 오전 해명글을 게재해 논란 진화에 나섰다. 그는 “저 ‘안녕하세요’ 출연했는데 그거 사연이 조작이라고하시는데요. 사실 맞고요. 방송 출연 이후 형들과 많이 친해져서 페이스북에 댓글도 남긴거고요”라고 방송에 거짓이 없었음을 밝혔다.

또 그는 “형들 말은 형들이 지인들한테 너무 쓰레기로 보일까봐 그냥 하신말인데 이게 이렇게까지 커질줄은 몰랐습니다. 저희가 더 조심했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라고 사과를 덧붙였다.

스포츠서울닷컴 이현경 기자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