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정준하(41)의 결혼식 축의금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영자는 2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지난 20일 정준하의 결혼식이 열린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을 찾아 “내가 봤을 때는 정준하가 결혼식에서 받은 축의금이 웬만한 아파트 24평 정도는 살 정도는 될 것”이라고 추측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공형진은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다 모였지만 그 정도는 아니다”라고 핀잔을 줬다.

이영자가 정준하의 결혼식 축의금 비용을 추정해 눈길을 끌었다.<br>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캡처
앞서 정준하의 결혼식에는 초호화 하객들이 참석해 화제가 됐다. ‘절친’ 유재석, 정형돈을 비롯해 장근석, 김연우, 윤종신, 길, 홍석천, 김보성, 최홍만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정준하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총출동한 것이다. 네티즌들은 이를 두고 ‘정준하의 미친 인맥’이라며 놀라워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축의금은 생각도 못했는데”, “정준하 결혼식 정말 대단했지”, “정준하 축의금으로 얼마나 들어왔을까?”, “준하형 결혼식이 계속 화제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김진표-윤주련 부부가 출연해 ‘닭살 부부’임을 증명했다.

김은정 인턴기자 ejkim@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