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핫스타 김수현(24)이 팬들과 함께 봄을 만끽할 계획이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해를 품은 달’(이하 해품달)로 CF킹에 등극한 김수현이 올 봄에는 광고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할 전망이다. 특히 팬들과 직접 교감하는 자리에 나설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김수현
우선 피겨퀸 김연아와 함께 프로스펙스 동반모델이 된 김수현은 오는 4월 28일 서울 잠실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프로스펙스 W타임 콘서트에 나선다. 최근 김수현이 ‘해품달’의 OST로 ‘그대 한 사람’과 ‘또 다른 길’을 불러 인기를 끌어모은 만큼 이번 무대에서 또 한번 노래실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5월에는 팬들과 제주도에서 2박3일을 함께 할 계획도 있다. 빈폴아웃도어 모델로서 여행을 접목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 ‘해품달’의 왕이었던 김수현이 5월 11~13일 제주도에서 럭셔리한 캠핑을 하며 휴식을 취하는 설정으로, 특히 30여명의 소수 팬들만을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어서 과연 누가 ‘왕의 휴식’에 동참할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팬들은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꺅, 김수현과 멋진 추억, 꼭~ ㅋㅋ” “일단 제주도에라도 가야겠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이번 제주도 캠핑 행사에서는 지난해 엠넷 ‘슈퍼스타K3’ 우승팀 울라라세션과 3위 입상한 투개월의 콘서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추운 겨울 ‘훤앓이’로 팬들의 가슴을 녹였던 김수현이 올 봄에는 팬들을 직접 만나 팬들의 마음을 ‘훤~하게’ 밝힐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조성경기자 cho@sportsseoul.com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