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가 가수로 데뷔하는 걸 예고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송혜교는 “노래하고 싶다”, “아 떨려~”라고 말하며 노래를 녹음하기 전 긴장감과 설렘을 전했다.

송혜교
이 티저영상에는 가수 존박이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끈다. 영상에서 전화를 받은 존박이 “송혜교씨요? 오 마이 갓”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해 같이 듀엣곡을 부를 것이란 걸 예고하고 있다.

최근 미국 연예 포털 ‘TC캔들러 닷컴’에서 발표한 세계 100대 미녀 가운데 5위에 올라 화제가 된 아시아의 대표 뮤즈 송혜교와 얼마 전 첫 음반을 출시하자 마자 바로 음반 판매 1위에 올라 화제가 된 존박의 만남 자체만으로도 네티즌들은 흥분해하고 있다.

특히 데뷔 16년만에 처음으로 노래를 발표하는 송혜교의 노래를 발표한다는 사실에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송혜교의 소속사 등에 문의가 빗발치고 있지만 티저 영상 3편 외에는 아무런 정보도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송혜교가 모델로 출연중인 광고와 관련한 것으로 추측된다.

송혜교와 존박의 티저 영상은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블로그, 카페 등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송혜교, 이제 가수까지???’, ‘톱 스타 송혜교의 노래가 궁금한데 언제 출시되나요’, ‘역시 송혜교. 도대체 못하는게 뭔가요?’ 등의 댓글가 함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