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그룹 동방신기. 소녀시대. 카라가 제62회 NHK ‘홍백가합전’에서 부를 노래가 결정됐다.

2년 만에 ‘홍백가합전’에 출연하는 동방신기는 지난 1월 일본에서 발매해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한 싱글 타이틀곡 ‘와이’(Why?)를 부르며 올해 첫 출전인 소녀시대는 지난해 9월 일본 데뷔 싱글 타이특곡 ‘지니’(GENIE)를 선보인다.

또한. 지난 4월 싱글 ‘제트 코스터 러브’와 두번째 앨범 ‘슈퍼걸’로 연속 히트 행진을 펼친 카라는 2011년 스페셜 메들리를 팬들에게 들려준다. 한편. 카라는 지난 19일 일본 후지 TV 인기 음악 프로그램 ‘헤이헤이헤이-크리스마스 스페셜’에서 신곡 ‘윈터 매직’을 부르면서 화이트 미니 원피스와 면사포 등의 미니 웨딩드레스 차림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내일을 노래하자’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 ‘홍백가합전’은 오는 31일 오후 7시15부터 11시45분까지 TV와 라디오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일본의 대표적인 연말 가요 축제인 ‘홍백가합전’에는 동방신기. 소녀시대. 카라 외에 일본의 인기 그룹 아라시. 스마프 등 총 55팀이 출전한다.

김용습기자 snoopy@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