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업·산업 ‘MZ 겨냥’ 할리스 커피 새 출발 명희진 기자 입력 2021-03-15 20:56 업데이트 2021-03-16 02:12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industry/2021/03/16/20210316022012 URL 복사 댓글 14 신유정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도약” 이미지 확대 신유정 할리스에프앤비 대표이사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신유정 할리스에프앤비 대표이사 지난해 11월 KG그룹에 인수된 할리스커피가 브랜드 이름에서 ‘커피’를 떼고 MZ세대를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새 출발한다.신유정 (38) 할리스에프앤비 대표이사는 15일 새로운 브랜드명과 로고를 공개하고 “우선 오는 2025년까지 직가맹점 합산 5000억원 매출, 1000개 매장, 3000명 직원 고용에 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명희진 기자 mhj46@seoul.co.kr 2021-03-16 22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