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경제적 가치 담은 10가지 색상…새롭게 나는 SK ‘행복 날개’

사회·경제적 가치 담은 10가지 색상…새롭게 나는 SK ‘행복 날개’

정서린 기자
정서린 기자
입력 2020-12-21 22:26
수정 2020-12-22 01: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K그룹의 얼굴인 ‘행복 날개’가 ‘기업과 사회가 함께 더 행복해지는 모습’이란 의미를 담아 새롭게 난다. SK 브랜드 소유권자인 SK㈜는 2005년 도입한 ‘행복 날개’ 기업이미지(CI)는 그대로 유지하되,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그룹 경영 철학, 최신 디자인 트렌드 등을 반영해 색상과 디자인을 다양화한다고 21일 밝혔다.

SK㈜는 ‘행복 날개’ 의미를 SK그룹 경영의 양대 축인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함으로써 SK와 사회 구성원 모두가 비상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것으로 재정의했다. 색상은 현재의 레드와 오렌지를 공식 색상으로 두면서 친환경을 상징하는 녹색 등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게 10가지로 확대한다.

정서린 기자 rin@seoul.co.kr



2020-12-22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