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금융그룹, 기업이미지 변경

메리츠금융그룹, 기업이미지 변경

장은석 기자
입력 2019-12-26 22:30
업데이트 2019-12-27 0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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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금융그룹이 내년부터 기업이미지(CI)를 바꾼다. 메리츠금융그룹은 26일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금융전문기업의 이미지와 제2의 도약에 걸맞은 그룹의 비전을 담기 위해 CI를 변경한다”고 설명했다.

새 CI는 고객에게 풍부한 혜택을 준다는 뜻의 ‘메리츠’라는 기존 사명의 의미에 집중하면서 열정과 에너지, 자신감, 사랑을 상징하는 색인 ‘오렌지레드’를 사용했다.

장은석 기자 esjang@seoul.co.kr



2019-12-27 14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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