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재개발 확정 ‘거제 2구역’에 총 414세대 규모 단지 건설

재개발 확정 ‘거제 2구역’에 총 414세대 규모 단지 건설

입력 2016-09-19 13:17
업데이트 2016-09-19 14: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쌍용건설의 웰빙 아파트 브랜드 ‘예가’는 재개발이 확정된 거제 2구역 바로 앞에 모집가를 확정하고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다.
쌍용건설의 웰빙 아파트 브랜드 ‘예가’는 재개발이 확정된 거제 2구역 바로 앞에 모집가를 확정하고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다.
부산시 연제구 거제동에 ‘쌍용 예가’ 브랜드가 들어선다.

쌍용건설의 웰빙 아파트 브랜드 ‘예가’는 재개발이 확정된 거제 2구역 바로 앞에 모집가를 확정하고 조합원 모집을 시작했다. 예가는 2011년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신상품개발 부문 수상을 비롯한 다수의 주택관련 상을 받았을 정도로 가치를 인정받은 쌍용의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다.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일원에 들어서는 쌍용 예가는 지하 2층, 지상 30층 높이의 아파트 4개동으로 이뤄져 있으며, 총 414세대(59㎡ 105세대, 74㎡ 49세대, 84㎡ 260세대) 규모다.

거제동 쌍용예가는 인근 재개발 구역에 대단지 아파트가 분양 예정돼 있는데다 그린라인파크 조성사업도 계획돼 있는 만큼 수혜 효과가 만만치 않을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부산의 중심이라 불리는 행정 타운, 법조타운의 후광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가 탄탄하게 갖춰져 있어 실거주자 입장에서도 조합원 참여를 적극 고려해 볼 만 하다. 종합운동장역-거제역-연산역-시청역을 잇는 트리플 역세권의 중심에 위치해 있고, 가까운 곳에 경부선과 동해남부선이 지나고 있어 교통 네트워크가 우수하다. 초중고 명문 학군이 밀집해 있어 교육환경이 탁월하다는 부분도 눈길을 끈다.

또한 각종 행정시설과 생활체육시설, 대형마트 등 생활 편의를 위한 각종 시설들이 이용하기 편리한 곳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단위의 가족을 수용할 수 있다는 점도 쌍용예가의 장점이다.

거제동 쌍용예가의 주택홍보관은 연산역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방문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