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15일부터 고함량 순수비타민C E페룰릭애씨드 항산화 세럼 펀딩

와디즈, 15일부터 고함량 순수비타민C E페룰릭애씨드 항산화 세럼 펀딩

입력 2021-07-05 17:41
수정 2021-07-05 17:4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고품질 원료·합리적인 가격대 화장품의 제조, 유통을 추구하는 명문스터디가 고함량 순수비타민C 앰플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15일부터 선보인다고 5일 발표했다.

지난해 10월 첫 출시 뒤 비타민C 화장품 사용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던 ‘혁신개념 순수비타민 C E 페룰릭애씨드 세럼’을 몇 단계 더 업그레이드 시킨 ‘17.5% 순수비타민 C E 페룰릭애씨드 세럼 포 엑스퍼트’를 출시한다.

비타민C와 비타민E가 함께 함유되었을 때 피부개선 효과가 좋아진다는 수많은 연구 결과에도 불구하고 수용성인 비타민C와 지용성인 비타민E가 잘 어우러지지 않아 생기는 제조상 어려움을 극복, 비타민E의 함량을 1%까지 높이는데 성공한 제품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명문스터디 관계자는 “비타민C 제품은 특수 화장품이어서 요건을 잘 지켜서 만들면 피부에 극적인 개선 효과를 발휘하지만, 요건을 지키지 못할 때엔 흡수율이 낮아져 효능을 발휘하지 못한다”면서 “세상에 남기고 싶은 단 하나의 화장품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연구를 거듭해 최적의 성분비를 구현해냈다”고 했다.

명문스터디는 항산화·미백 성분인 비타민C의 피부흡수를 최적화하기 위해 기존 연구논문의 권고를 충실히 이행해 제품을 제조하는데 주력해왔다. 이번 제품 역시 ▲유도체가 아닌 순수비타민C 17.5%함유 ▲pH 3.5 이하의 산도 ▲ 순수비타민E1%와 페룰산1% 포함 ▲투명한 내용물과 무향료 ▲갈색병과 같은 산화방지 용기 사용 등 비타민C 화장품의 효능 최적화를 위한 골든룰을 지키며 만든 동시에 이와 같은 골든룰을 다 지킨 국내 최초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지난해 출시했던 제품에 비해 순수 비타민C 함량을 17.5%까지, 페룰산 함량을 1%까지 높여 피부 항산화 효과를 향상 시키는데 주력했다고 명문스터디 측은 설명했다.



그럼에도 와디즈 펀딩가격은 순수비타민C와 페룰산 함량이 더 낮은 시중 제품의 7.8% 수준으로 낮게 책정했다. 제조사는 한국콜마이며, 구매 수량에 따라 15㎖ 병당 1만 3500~1만 5000원으로 정가(3만원)의 반 값 이하 가격으로 와디즈 펀딩에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