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미용 스타 할머니’ 홈쇼핑 떴다

유튜브 ‘미용 스타 할머니’ 홈쇼핑 떴다

전경하 기자
전경하 기자
입력 2017-06-14 22:50
수정 2017-06-14 23:2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박막례씨 롯데홈쇼핑 출연

71세의 미용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가 홈쇼핑에 등장했다.

롯데홈쇼핑은 14일부터 ‘막례쑈’를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
박 할머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독특한 화장법, 구수한 입담 등으로 구독자 15만명, 각 영상 조회수 100만을 기록하고 있는 화제 인물이다.

박 할머니는 ‘이데베논 앰플’, ‘시크릿에이지 기미크림’ 등 롯데홈쇼핑의 미용 상품들을 직접 사용하며 솔직한 평가와 사용법을 소개한다. 독특한 화장법, 스태프들과 옥신각신하는 모습 등을 여과 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김종영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1인 크리에이티브, 비주류 문화가 각광을 받으면서 상품 영상에도 코믹요소가 더해지고 있다” 며 “요즘 젊은 세대들이 좋아하는 유머코드를 활용해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전경하 기자 lark3@seoul.co.kr

2017-06-15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