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신상품] 소녀시대 품은 하이트 ‘춤추는 맥주’

[맛있는 신상품] 소녀시대 품은 하이트 ‘춤추는 맥주’

입력 2016-10-02 22:54
수정 2016-10-03 00: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하이트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인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의 모습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지난달 30일 출시했다. 6캔 팩으로 구성됐으며 약 160만캔(355ml) 한정 판매된다. 맥주 하이트의 특성은 그대로 담았다. 빨강, 분홍, 박하 3가지로 ‘춤추는 맥주’(Dancing Beer)라는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다양한 의상을 입은 그룹 멤버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배우 송중기 에디션을 출시해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2016-10-0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