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폰·비니를 한 번에… 올겨울 ‘패션 끝판왕’

헤드폰·비니를 한 번에… 올겨울 ‘패션 끝판왕’

김민석 기자
김민석 기자
입력 2022-11-21 17:42
수정 2022-11-22 00:0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소니·뉴에라 ‘WH-1000XM5’ 판촉

이미지 확대
소니코리아가 뉴에라와 함께 21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하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프로모션 이미지. 소니코리아 제공
소니코리아가 뉴에라와 함께 21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하는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프로모션 이미지.
소니코리아 제공
추운 겨울이 다가오면서 헤드폰을 비니와 함께 착용하는 등 추위와 패션을 모두 고려한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헤드폰의 계절’ 겨울을 맞아 뉴에라캡코리아와 함께 ‘겨울의 완성 WH-1000XM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10만원 이상 무선 헤드폰 시장에서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의 5세대 모델 WH-1000XM5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내년 1월 15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압구정점, 소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온·오프라인 소니 판매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1월 22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과 사은품 신청을 끝낸 고객에게 뉴에라 5만원 상품 교환권을 준다.

WH-1000XM5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새로 추가됐다. 새로 개발된 소프트 핏 레더 소재와 더 얇고 가벼워진 헤드밴드를 적용해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2022-11-22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