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신라면·케데헌 협업 광고

농심,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신라면·케데헌 협업 광고

입력 2025-10-21 01:00
수정 2025-10-21 01: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농심,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신라면·케데헌 협업 광고
농심,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신라면·케데헌 협업 광고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디지털 옥외광고판에서 농심 신라면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농심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해 타임스스퀘어에서 소비자가 직접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을 시식할 수 있는 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농심 제공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의 디지털 옥외광고판에서 농심 신라면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광고가 송출되고 있다. 농심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해 타임스스퀘어에서 소비자가 직접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을 시식할 수 있는 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농심 제공

2025-10-21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