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고객 동선 분석 ‘3D 라이다’… 편의점 상품운영 최적화 입력 2021-08-04 17:52 업데이트 2021-08-05 01:35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21/08/05/20210805020003 URL 복사 댓글 14 이미지 확대 고객 동선 분석 ‘3D 라이다’… 편의점 상품운영 최적화 4일 서울 금천구 롯데정보통신 본사에 문을 연 세븐일레븐 매장에 레이저 기반 사물측정 센서인 ‘3D 라이다’가 설치돼 고객의 동선을 분석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같은 동선 분석으로 최적의 상품운영 전략을 찾을 계획이다.뉴스1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고객 동선 분석 ‘3D 라이다’… 편의점 상품운영 최적화 4일 서울 금천구 롯데정보통신 본사에 문을 연 세븐일레븐 매장에 레이저 기반 사물측정 센서인 ‘3D 라이다’가 설치돼 고객의 동선을 분석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같은 동선 분석으로 최적의 상품운영 전략을 찾을 계획이다.뉴스1 4일 서울 금천구 롯데정보통신 본사에 문을 연 세븐일레븐 매장에 레이저 기반 사물측정 센서인 ‘3D 라이다’가 설치돼 고객의 동선을 분석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같은 동선 분석으로 최적의 상품운영 전략을 찾을 계획이다.뉴스1 2021-08-05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