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농어업 경영인 대상] 딸기·양파 가공 브랜드로 연 3억 매출

[차세대 농어업 경영인 대상] 딸기·양파 가공 브랜드로 연 3억 매출

입력 2019-12-11 17:50
업데이트 2019-12-12 0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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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유선 (농어업경영인대상, 농업 본상)
김유선 (농어업경영인대상, 농업 본상)
●농업 김유선씨

경남 함양에서 딸기와 양파를 활용한 농수산물 가공제품 브랜드 ‘딸기엄마 양파아빠’를 개발했다. 양파와 여주를 섞은 엑기스와 딸기잼을 주로 판매한다. 연매출은 3억원에 달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한 홍보와 세심한 고객 관리로 직거래 비율을 높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농촌 환경보전 운동도 적극 실천하는 우수 귀농 청년이다.



2019-12-12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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