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7 하반기 히트상품] 잔디로 - 센티업

[2017 하반기 히트상품] 잔디로 - 센티업

입력 2017-12-27 17:10
업데이트 2017-12-27 17: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앞 쏠림 없는 키 높이로 자신감 ‘업’

키 높이 신발은 키 작은 사람들만 찾을 것이란 예상을 깨고 키가 큰 사람들도 많이 찾는 아이템이다. 남성들은 키에 민감해 작은 키 차이에도 자존심을 내세우고 서로 신발 깔창을 확인하기도 한다.
잔디로는 세련된 디자인은 기본, 약점을 강점으로 바꿔줄 키 높이 구두 ‘센티업’을 판매하고 있다.

키 높이 구두 ‘센티업’은 옥스포드 윙팁과 스트레이트 팁, 플레인 토 더비, 유 팁, 스텝인 등 총 6종 블랙·브라운 2가지 컬러가 있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견고한 내구성을 지녔다.

제품은 6㎝ 정도 키가 커 보이는 키 높이 기능이 있으며 인솔에 높이감을 줘 키 높이 효과가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다. 발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특수 라스트를 적용해 발의 앞 쏠림 없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제품 착용 시 불편함이 생기면 잔디로 직영공장에서 직접 교정해 주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잔디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키 높이 구두는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 8만원대의 실속 있는 가격대를 갖춰 호응도가 높다”면서 “잔디로는 맞춤코너를 별도로 운영하며 신사화, 골프화, 컴포트화, 웨딩 슈즈는 물론 큰 발, 작은 발, 넓은 발, 무지 발 등 불편한 고객의 발 모양에 맞는 신발을 맞춰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12-28 39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