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년 등산화 개발 노하우 활용…전국 400여개 매장에서 판매 개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51년간 쌓아 온 등산화 개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산업 안전화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안전화는 등산화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발을 보호하기 위한 특수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기술력을 갖춘 기업만 진출하는 특별한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레드페이스는 위험한 산업 현장에서도 최고의 안전성을 자랑하는 ‘가디언 미드 안전화’, ‘쉴드 미드 안전화’, ‘가디언 안전화’ 등 안전화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가디언 미드 안전화’와 ‘쉴드 미드 안전화’는 가죽소재의 남녀공용 미드컷 안전화로 발목까지 잡아줘 안정된 착화감을 유지시켜준다. ‘가디언 안전화’는 남녀공용 로우컷 등산화로 격식을 갖춘 복장을 착용해야 하는 작업 환경에서 착용하기에도 좋다.
유영규 기자 whoami@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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