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유통, 고객과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롯데유통, 고객과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입력 2017-08-30 22:28
수정 2017-08-31 00:0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롯데유통, 고객과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롯데유통, 고객과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롯데 유통BU(사업부문)는 9월 1일부터 20일까지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전사적 헌혈 캠페인을 벌인다. 전국의 백화점, 마트, 쇼핑몰 등에 헌혈 버스를 배치한다. 2억원의 후원금과 헌혈증을 세브란스병원에 전달하며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을 준다.
롯데 유통BU(사업부문)는 9월 1일부터 20일까지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전사적 헌혈 캠페인을 벌인다. 전국의 백화점, 마트, 쇼핑몰 등에 헌혈 버스를 배치한다. 2억원의 후원금과 헌혈증을 세브란스병원에 전달하며 고객들에게는 사은품을 준다.



2017-08-31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