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대상 ‘휴가전 헌혈 먼저’ 캠페인

[비즈+] 대상 ‘휴가전 헌혈 먼저’ 캠페인

입력 2017-07-12 20:50
수정 2017-07-12 22: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상그룹은 오는 31일까지 전 계열사를 대상으로 ‘휴가전(前) 헌혈 먼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대상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06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이 캠페인은 휴가와 방학으로 혈액 공급이 달리는 7~8월 헌혈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해까지 연인원 7193명이 참여해 약 288만㏄의 혈액을 기증했다.

2017-07-13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