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한류나무 한중 미용 매거진 ‘한류미업777’ 발간

한류나무 한중 미용 매거진 ‘한류미업777’ 발간

김성호 기자
입력 2016-12-13 17:26
업데이트 2016-12-13 17:4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한류나무 한중 미용 매거진 ‘한류미업777’ 발간
한류나무 한중 미용 매거진 ‘한류미업777’ 발간 SBA 제공
서울시와 서울시 중소기업지원기관인 서울산업진흥원(SBA)은 매월 중국 현지에서 광동성미용미발화장품협회 ‘광저우국제미용박람회 주관협회’와 한중 최초의 미용 전문 매거진 ‘한류미업 777’을 공동 제작, 발행하고 있다.

‘한류미업 777’은 한중 양국이 광동성미용미발화장품협회 회원인 중국 현지 미용원 및 대리상에 전달하는 중국 최초의 전문가용 매거진으로 국내 피부미용전문가의 양질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제공된다.

지난 9월 중국 광저우 수출입 전시장에서 열린 2016 광저우 추계 국제 미용박람회에 참가한 한류나무는 협회 회원들에게 ‘한류미업 777’ 창간호를배포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한류나무는 ‘한류미업 777’ 중국 발행과 맞물려 중국 진출 활로를 개척하기 위해 관련업체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체 당 1개 제품에 한정해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류나무로 문의하면 된다.

한류나무는 이에앞서 지난 7월 광동성미용미발화장품협회와 함께 한중 미용산업 교류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정기간행물 출판,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공동 추진키로 했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양측의 인프라와 노하우를 즉극 활용해 양국 미용산업 발전과 교류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김성호 선임기자 kimus@seoul.co.kr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