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은 충남 서산에 랜드마크가 될 오피스텔 ‘서산 코오롱 레이크뷰’(조감도)를 공급한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서산 코오롱 레이크뷰는 바로 앞에 서산호수공원이 있어 뛰어난 조망 프리미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호수공원 프리미엄은 일산, 분당 등 과거 신도시에서 잘 나타났다. 일산신도시 프리미엄의 60% 이상은 ‘일산호수공원의 힘’이라는 평가다.
서산 코오롱 레이크뷰는 전용면적 24~39㎡형 총 614실로 구성됐다. 지상 1~3층엔 근린생활시설이, 지상7~26층엔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호수공원사거리 일대는 훌륭한 조망 외에 다양한 인프라 이용이 편리하고 향후 미래가치도 뛰어나다.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춰 임대수요 확보에도 편리할 전망이다.
김동현 기자 mose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