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피아노하우스 컴퓨터 방문레슨

[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피아노하우스 컴퓨터 방문레슨

입력 2016-03-29 18:02
수정 2016-03-29 18: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컴퓨터 게임 방식 접목해 피아노 배우는 재미 높였다

㈜피아노하우스(www.pianohouse.kr)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1대1 가정방문 레슨에 컴퓨터를 접목한 교육방식을 시작했다. 피아노 외에 플롯, 기타, 드럼, 바이올린 등 전반적인 악기도 함께 레슨을 하고 있다.

피아노하우스 제공
피아노하우스 제공
피아노하우스는 지루한 반복연습과 복잡한 이론공부로 금방 흥미를 잃기 쉬운 기존의 교육방법에서 탈피해 컴퓨터 피아노 연습프로그램으로 신나는 반주에 맞춰 연습하도록 했으며 특히 계이름 공부와 리듬 훈련을 컴퓨터게임 방식으로 학습하도록 설계해 재미와 학습을 모두 누릴 수 있다.

또한 레슨프로그램 교재 외에 최신가요, 드라마 OST, 동요, 피아노 명곡 등 다양한 종류의 연주곡을 포함해 학생이 원하는 곡을 신청하면 연주 난이도로 편곡된 악보를 온라인상에서 바로 제공해 좀 더 다양한 곡으로 연습할 수 있다. 특히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므로 컴퓨터 보충수업을 통해 진도에 뒤처질 수 있는 부분을 해결했다.

피아노하우스는 레슨 신청 시 수강생에게 61건반을 무조건 무상으로 대여해주고 있다. 바쁜 성인들을 위해 컴퓨터 피아노 프로그램만 지원하기도 하기 때문에 한달 3만원에 스스로 피아노를 배울 수 있다. 레슨은 주 1회, 2회 과정으로 나뉘어 있으며 레슨비용은 1회가 9만원, 2회가 15만원이다.

피아노하우스는 2년간 레슨 계약을 하면 최고급 디지털피아노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지사모집 설명회 양재서 매달 개최



피아노하우스는 전국 지사모집을 위해 매월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무료 설명회를 하고 있다. 설명회를 통해 지사 개설 시 가맹비 30% 할인과 홍보비 지원 등의 혜택을 준다. 02-3463-1999.
2016-03-30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챗GPT의 성(性)적인 대화 허용...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글로벌 AI 서비스 업체들이 성적인 대화, 성애물 등 ‘19금(禁)’ 콘텐츠를 본격 허용하면서 미성년자 접근 제한, 자살·혐오 방지 등 AI 윤리·규제 논란이 한층 가열되고 있다. 챗GPT 개발사인 오픈AI도 ‘GPT-4o’의 새 버전 출시 계획을 알리며 성인 이용자에게 허용되는 콘텐츠 범위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19금 대화가 가능해지는 챗GPT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어떤가요?
1. 찬성한다.
2. 반대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