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가 미래다] KB금융그룹, KB스타클럽 개편 서비스 강화

[투자가 미래다] KB금융그룹, KB스타클럽 개편 서비스 강화

이유미 기자
입력 2016-03-24 17:50
수정 2016-03-25 01: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KB금융그룹은 5개 계열사의 거래 실적에 따라 통합 등급을 부여하는 ‘KB스타클럽제도’를 통해 주거래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KB금융 제공
KB금융그룹은 5개 계열사의 거래 실적에 따라 통합 등급을 부여하는 ‘KB스타클럽제도’를 통해 주거래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KB금융 제공
KB금융그룹은 주거래 고객 우대 서비스 제도인 ‘KB스타클럽제도’를 손질해 새로 선보이고 있다.

KB스타클럽제도는 KB금융그룹 내 계열사 거래실적을 합산해 고객등급을 선정하는 제도이다. 기존에 KB금융그룹 내 은행·카드·증권·생보 거래 고객 이외에도 KB손해보험 고객 역시 모든 거래실적이 합산돼 그룹 통합등급이 산정되도록 한 것이 제도 개편의 핵심이다. 그룹 통합 등급에 따라 KB금융 모든 계열사에서 동일하게 우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스타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피싱해킹 금융사기 보험, 대중교통 재해보장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일정 등급 이상의 우수고객에게 대해서는 전 가맹점 카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추가로 적용해 주고 있다.

KB금융그룹은 KB스타클럽 개편 기념으로 다음달 8일까지 총 1만명의 고객에게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패밀리 외식통합이용권, 스타벅스 상품권, GS25 편의점 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KB금융그룹 계열사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KB국민은행도 계좌이동제 시행에 맞춰 지난해 7월부터 ‘KB ONE 컬렉션’을 내놓고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 상품은 통장·적금·카드·대출 등 총 5개 상품을 하나로 묶은 것이 특징이다. 공과금 또는 KB카드 결제 내역이 한 건이라도 있으면 3개 수수료 항목을 무제한 면제해 준다.

이유미 기자 yium@seoul.co.kr
2016-03-25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