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삼성전자 - 지펠아삭 ‘2016 NEW’

[제21회 서울광고대상-최우수상] 삼성전자 - 지펠아삭 ‘2016 NEW’

입력 2015-11-24 17:44
업데이트 2015-11-24 18: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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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통까지 메탈… ‘김치 정서’ 그대로

삼성 지펠아삭은 김치를 땅에 묻어 보관했던 선조들의 지혜를 냉기 전달과 보존 능력이 뛰어난 메탈 소재를 적용한 ‘메탈그라운드’로 구현하였습니다. 특히 2016년형 신제품은 시장의 리더답게 업계 최초로 김치 속살이 직접 닿는 김치통까지 메탈로 된 ‘메탈쿨링김치통’을 더해 앞선 정온 기술을 바탕으로 한겨울 땅 속에서 갓 꺼낸 듯 아삭한 김치맛을 소비자들이 누릴 수 있게 했습니다.

손정환 전무
손정환 전무
이번 신문 광고는 김치통까지 메탈로 업그레이드된 2016년형 지펠아삭 메탈그라운드의 가치를 한국 소비자들이 ‘김치’에 느끼는 정서를 담아 공감 있는 메시지로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론칭’편에서는 ‘지펠아삭이 또 처음인거죠?’ 라는 다소 자신감 있는 물음을 통해 ‘메탈쿨링김치통’으로 더욱 강력해진 ‘메탈그라운드’ 기술력을 각인시키고자 하였으며, 김장시즌에 맞추어 집행한 ‘성수기편’에서는 ‘김치는 딸과 엄마의 합작품’이라는 메시지로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습니다. 3대의 정다운 김장 모습을 통해 대를 이어가는 소중한 김치의 맛과 정성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좋은 상을 주신 서울신문 관계자와 삼성 지펠아삭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손정환 전무

광고대행사 - 제일기획
2015-11-25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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