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특집] 코오롱스포츠, 4겹으로 무장… 험한 길 걸어도 끄떡없어

[아웃도어 특집] 코오롱스포츠, 4겹으로 무장… 험한 길 걸어도 끄떡없어

김진아 기자
김진아 기자
입력 2015-04-09 18:18
업데이트 2015-04-09 18: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코오롱인더스트리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코오롱스포츠가 가벼우면서도 잘 닳지 않는 내마모성의 워킹 슈즈 안드로델타B를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
코오롱스포츠의 워킹 슈즈 안드로델타B 레드 색상.  코오롱스포츠 제공
코오롱스포츠의 워킹 슈즈 안드로델타B 레드 색상.
코오롱스포츠 제공


안드로델타B는 4겹 구조의 고어텍스 익스텐디드 컴포트 풋웨어 소재로 만들어 방수는 물론 투습성이 뛰어나 장시간 산행과 험한 날씨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겉가죽을 슈퍼 패브릭 소재로 처리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제품은 미국 신발 컨설팅 전문기업 아이제너레이터, 부산 신발진흥센터 등과 2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안드로델타 솔을 적용해 산행 시 전해지는 충격을 분산해 피로감을 줄이고 오래 걸어도 발이 편하다. 항균 효과가 뛰어난 프레시 큐프러스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 항균·항취 효과가 뛰어나다. 또 습도 조절 및 발냄새를 억제해 주는 오솔라이트 깔창이 들어 있다. 안드로델타B는 블루, 네온, 그레이, 레드, 핑크 등 5개 색상으로 나왔다. 가격은 24만원.

코오롱스포츠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www.kolonsport.com)에서 슈퍼 워킹 슈즈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제품을 준다.

2015-04-10 20면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