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스킨케어 4종 출시

갈더마코리아, 레스틸렌 스킨케어 4종 출시

입력 2014-07-01 00:00
업데이트 2014-07-01 15:2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필러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시술 후 케어 위한 제품 선보여

다국적 제약사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는 필러 1위 브랜드 레스틸렌의 기술을 그대로 적용한 스킨케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레스틸렌 스킨케어 4종
레스틸렌 스킨케어 4종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시술 효과를 오래 유지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레스틸렌은 필러 브랜드로서 최초로 전용 스킨케어를 출시하며, 이를 기점으로 업계1위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전략이다.

레스틸렌은 인체 속 히알루론산과 99%이상 동일하게 제조하는 특허기술(NASHA™)을 스킨케어에도 적용시켰다. 겔(gel)타입의 히알루론산 입자가 피부에 직접 작용하여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며 매끄러운 결을 통해 피부 톤을 한층 밝혀준다. 피부에 유막을 형성하지 않고, 피부 각질층과 유사한 작용을 해 공기와 피부속 수분이 순환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공기와 수분의 밸런스를 정상화 시키고, 수분 증발을 막아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갈더마코리아 에스테틱 사업부의 박형호 전무는 “치열한 시장 상황 속에서도 레스틸렌이 1위를 놓치지 않은 비결은 독자적인 히알루론산 성분의 안전성과 효능”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통해 리딩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리커버 크림, 핸드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가까운 레스틸렌 전문병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레스틸렌 데이크림, 레스틸렌 나이트크림 각각 50ml 7만원, 레스틸렌 리커버크림 15ml 7만원, 레스틸렌 핸드크림 50ml 3만 5000원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