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대상, 청정원 BI 18년 만에 변경

대상, 청정원 BI 18년 만에 변경

입력 2014-05-13 00:00
업데이트 2014-05-13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상이 청정원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18년 만에 변경해 12일 공개했다. 대상은 BI 교체를 계기로 식품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해 업계 선두 브랜드로 확고히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새 BI는 청정원 영문 이니셜 ‘Chungjungone’의 ‘C’가 타원 형태가 되는 모양으로 ‘완벽을 추구하는 식품 전문가’를 표현했다고 대상은 설명했다. 심벌 속 공간은 나뭇잎 형태로 표현해 청정원 브랜드의 출발점인 깨끗함(청·淸)과 정성(정·精)을 강조했다.

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4-05-13 17면
많이 본 뉴스
내가 바라는 국무총리는?
차기 국무총리에 대한 국민 관심이 뜨겁습니다. 차기 국무총리는 어떤 인물이 돼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대통령에게 쓴 소리 할 수 있는 인물
정치적 소통 능력이 뛰어난 인물
행정적으로 가장 유능한 인물
국가 혁신을 이끌 젊은 인물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