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상, 청정원 BI 18년 만에 변경 입력 2014-05-13 00:00 업데이트 2014-05-13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4/05/13/20140513017002 URL 복사 댓글 14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대상이 청정원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18년 만에 변경해 12일 공개했다. 대상은 BI 교체를 계기로 식품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해 업계 선두 브랜드로 확고히 거듭난다는 방침이다.새 BI는 청정원 영문 이니셜 ‘Chungjungone’의 ‘C’가 타원 형태가 되는 모양으로 ‘완벽을 추구하는 식품 전문가’를 표현했다고 대상은 설명했다. 심벌 속 공간은 나뭇잎 형태로 표현해 청정원 브랜드의 출발점인 깨끗함(청·淸)과 정성(정·精)을 강조했다.박상숙 기자 alex@seoul.co.kr 2014-05-13 17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