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전락 카드’ 하스스톤 오픈베타 시작! 얼마나 재미있길래…

‘전락 카드’ 하스스톤 오픈베타 시작! 얼마나 재미있길래…

입력 2014-01-24 00:00
업데이트 2014-01-24 16: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하스스톤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 등을 연이어 히트시킨 세계 최고의 게임제작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24일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22일(한국시간) 하스스톤 미국 서비스를 시작으로, 23일 유럽, 24일 한국에서 하스스톤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는 지난해 10월부터 한국에서 하스스톤 비공개 테스트를 해왔다.

하스스톤은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등급전 모드 및 최근 플레이한 상대와 쉽게 대전을 할 수 있도록 상대를 친구 목록에 표시하는 기능을 추가했고 로컬 네트워크 상의 다른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친구 목록에 표시되도록 설정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하스스톤은 윈도우즈와 맥, 아이패드 등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으로 워크래프트의 다양한 마법과 무기,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한 수백 가지의 카드들을 조합하여 게이머들의 독특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게임이다.

하스스톤은 비공개테스트가 시작된 이래 지금까지 정식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최근에는 하스스톤을 통해 프로게이머를 하겠다는 국내 유저들이 나올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금융투자소득세’ 당신의 생각은?
금융투자소득세는 주식, 채권, 파생상품 등의 투자로 5000만원 이상의 이익을 실현했을 때 초과분에 한해 20%의 금투세와 2%의 지방소득세를, 3억원 이상은 초과분의 25% 금투세와 2.5%의 지방소득세를 내는 것이 골자입니다. 내년 시행을 앞두고 제도 도입과 유예, 폐지를 주장하는 목소리가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제도를 시행해야 한다
일정 기간 유예해야 한다
제도를 폐지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