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잘 키운 15개 브랜드엔 특별한 매력이 있다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잘 키운 15개 브랜드엔 특별한 매력이 있다

입력 2013-10-08 00:00
수정 2013-10-0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글로벌 경쟁시대에 강력한 브랜드는 기업의 생명줄이다. 인기 있는 브랜드를 얼마나 많이 보유했냐에 따라 기업의 경쟁력과 영향력이 가늠되기도 한다. 브랜드의 가치는 곧 기업이 쌓아올린 노력이자 이미지·신뢰도가 반영된 결과라 할 수 있다.

서울신문이 뽑은 15개 브랜드를 통해서도 이를 엿볼 수 있다. 고급 이미지로 각인된 브랜드, 높은 잠재성장률이 예상되는 브랜드 등 소비자의 사랑을 받을 만한 개성 있는 매력들을 가지고 있다.

김태곤 kim@seoul.co.kr



2013-10-08 2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