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마트폰 ‘베가S5’ 캠페인 ‘VEGA TV 어랍쑈!’에 정형돈·하하 등 출연

팬택 스마트폰 ‘베가S5’ 캠페인 ‘VEGA TV 어랍쑈!’에 정형돈·하하 등 출연

입력 2012-08-12 00:00
수정 2012-08-13 10:3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방송 감상하면서 시청자가 스토리 전개에 참여하는 모바일 방송

 팬택이 지난 달 출시한 차세대 스마트폰 ‘베가S5’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VEGA TV 어랍쑈’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 캠페인 방송은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다.

 



팬택은 최근 각종 모바일 기기에서도 방송 콘텐츠를 볼 수 있게 아이스카이 사이트(www.isky.co.kr)를 개편하고 3D 모바일 광고를 도입하는 등 모바일 마케팅에서 한 발 앞선 행보를 보이고 있다.

‘VEGA TV 어랍쑈’에는 정형돈·대준(데프콘)·노홍철·하하 등 유명 연예인들이 팀을 나눠 베가S5 등 각종 스마트폰을 활용해 대결을 펼친다. 대결이 진행되는 중간에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재미나는 요소들이 추가된다. 시청자는 자신이 응원할 팀, 대결에 사용할 스마트폰, 대결 후 벌칙을 받을 인물을 선택하는 등 방송 스토리를 직접 구성해 나갈 수 있다.

 ‘VEGA TV 어랍쑈’는 총 5개의 라운드로 구성돼 있고 단계별로 공개된다. 지금까지 2라운드가 진행됐다. 셀카 찍기, 호핑볼 릴레이, 눈물의 받아쓰기 등 팀간의 대결을 통해 베가S5의 카메라 기능, 그립감, 제로 베젤 등의 특장점이 효과적으로 전달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14일에는 4라운드 방송이 진행된다. 17일에는 마지막 라운드 생방송이 진행되며 아이스카이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생중계된다. 시청자는 ‘VEGA TV 어랍쑈’를 감상하면서 응원할 팀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당첨자에게는 베가S5와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스카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팬택 홍순우 마케팅전략실장은 “베가S5의 강점인 5인치 고화질 액정을 색다른 방식으로 전해질 수 있도록 ‘VEGA TV 어랍쑈’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혁신 브랜드 ‘베가’에 걸맞는 다양한 모바일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팬택(www.pantech.co.kr)이 지난 달 출시한 차세대 대화면 스마트폰 ‘베가S5’는 하루 최대 3000대 이상을 판매하는 등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정기홍기자 hong@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