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플러스]

[유통플러스]

입력 2012-06-01 00:00
수정 2012-06-0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LG생활건강 ‘프로스틴’ 롯데百 본점 입점

LG생활건강의 냉장화장품 ‘프로스틴’이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 입점했다. 냉장화장품의 진열과 보관을 위해 매장에 냉장고 벽장과 냉장 진열대를 설치했다. 제품 구매 시 아이스팩 포장을 해준다.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프로스틴 샘플과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20일까지 ‘하기스 퍼스트북’ 캠페인

유한킴벌리는 아기와의 소중한 첫 만남을 간직할 수 있도록 사진앨범을 선물하는 ‘하기스 퍼스트북’ 캠페인을 진행한다. 20일까지 아이가 태어나기까지의 과정을 담은 사연과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www.kr.huggies.com)에 올리는 고객 전원에게 디지털 포토앨범을 증정한다. 추첨으로 250명을 뽑아 실제 앨범과 하기스몰 상품권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 ‘베스트샘플러’ 출시

도미노피자가 인기 메뉴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베스트샘플러’를 출시했다. ‘갈릭&허브윙스(4개)’,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크리스피 치킨텐더(4개)’, ‘골든 포테이토(3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기존보다 25% 할인된 1만 6900원.

쟈뎅 저탄산 무알콜 음료 ‘모히또 파티’

쟈뎅은 인기 칵테일을 응용한 저탄산 무알코올 음료 ‘모히또 파티’를 내놨다. 라임, 레몬, 애플민트가 혼합돼 시원하며 상큼하다. 부드러운 탄산을 첨가해 갈증 해소에도 좋다. 주공략층인 ‘2030 여성’들을 겨냥해 투명 캔 디자인의 용기에 담았다. 245㎖, 1000원대.

해태제과 ‘빨라쪼&부라보콘 팝업스토어’

해태제과는 4일까지 서울 명동예술극장 앞에서 ‘빨라쪼&부라보콘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탈리아 젤라또 ‘빨라쪼 델 쁘레도’의 신제품 6종과 장수 상품인 ‘부라보콘’ 4종을 맛볼 수 있다. 현지에서 빨라쪼를 먹는 느낌을 주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로마의 콜로세움 모양으로 꾸몄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

2012-06-01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