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이 ‘문화를 만듭니다 CJ’라는 새 슬로건을 선보였다.
CJ는 최근 기업광고를 통해 한류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는 그룹 활동을 알리면서 이 슬로건을 홍보했다.
특히 이번 슬로건은 평소 ‘문화 기업’을 강조하는 이재현 회장의 의중을 반영한 것이라고 그룹 관계자는 전했다.
그룹의 주요 사업 영역인 음식, 영화, 음악, 쇼핑, 유통 등이 단순하게 먹고 즐기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식문화, 콘텐츠 등 생활문화를 세계로 전파하는 ‘문화 창조 기업’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CJ는 최근 기업광고를 통해 한류 문화를 세계에 전파하는 그룹 활동을 알리면서 이 슬로건을 홍보했다.
특히 이번 슬로건은 평소 ‘문화 기업’을 강조하는 이재현 회장의 의중을 반영한 것이라고 그룹 관계자는 전했다.
그룹의 주요 사업 영역인 음식, 영화, 음악, 쇼핑, 유통 등이 단순하게 먹고 즐기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식문화, 콘텐츠 등 생활문화를 세계로 전파하는 ‘문화 창조 기업’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덧붙였다.
박상숙기자 alex@seoul.co.kr
2012-05-05 15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