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토닥토닥 적립식펀드’

대신증권 ‘토닥토닥 적립식펀드’

입력 2012-05-02 00:00
수정 2012-05-0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매달 적립되는 투자금액을 주가지수, 펀드유형, 대상펀드 등 다양한 옵션에 따라 자동 적립해 주는 투자서비스이다.

이미지 확대
자투리 돈을 길게 투자해 자녀 교육비 등 목돈을 마련하거나 자녀 이름의 통장을 만들어 주고자 하는 고객에게 유용하다.

증액적립형, 분할적립형, 단순적립형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증액적립형은 주가가 하락하면 적립금액을 더 늘려 투자하는 것으로 저가 매수를 노리는 투자자에게 적합하다.

분할적립형은 주가가 높으면 채권형 펀드에 투자하고, 낮으면 주식형 펀드에 투자한다. 순적립형은 한 펀드에 몰아서 투자하지 않고 최대 3개의 펀드에 분산 투자하도록 설계됐다. 서비스 이용 기간은 1년 이상으로 10만원 단위로 적립할 수 있다.



2012-05-02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