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금융특집] 우리투자증권 ‘WOW시스템’

[금융특집] 우리투자증권 ‘WOW시스템’

입력 2011-01-26 00:00
업데이트 2011-01-26 01:4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선진국형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우리투자증권의 ‘WOW시스템’은 하나의 계좌로 다양한 자산에 투자할 수 있는 선진국형 랩어카운트 플랫폼이다. 일대일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해 말 금융감독원이 뽑는 우수 금융신상품 증권 부분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미지 확대


계좌 한개로 투자 상품 한개에만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이 기존 랩어카운트의 취약점이었다. ‘WOW시스템’은 이런 점을 보완해 계좌 한개로 주식, 펀드, 채권, 유동성 자금 등 여러 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투자 상품 사이에서 즉시 이동도 가능해 전략적인 자산 관리가 가능하다. 갈아탈 때 수수료도 들지 않는다.

자산별, 투자전략별로 분리해 운용하고, 평가와 모니터링이 가능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

하나의 계좌에서 여러 매니저의 포트폴리오 운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멀티 매니저 랩도 판매 중이다. 두개 이상의 투자자문사 또는 내부 운용역에게 자문을 받아 국내 주식에 투자하는 주식형 랩 상품이다.

단순한 포트폴리오 혼합 개념이 아니라 체계적인 성과 평가와 모니터링 및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 성과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

김은수 우리투자증권 상품전략본부장은 “선진 금융시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동시에 자산관리 시장의 발전을 선도한 상품”이라면서 “WOW시스템을 통해 한층 더 유연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1544-0000.
2011-01-26 18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